▫︎ 상담 업무에 최적화된 맞춤 솔루션

▫︎ 상담조직별 특성에 따른 유연한 커스터마이즈

▫︎ 상담 조직운영에 필요한 관리기능 및 다양한 편의기능

▫︎ AI챗봇 연계, 기간계 연계를 통한 비대면 업무처리에 특화된 채팅 솔루션

▫︎ 인공지능 답변 추천기능 탑재 가능

 

인공지능 연계 하이브리드형 채팅상담 솔루션

우리는 금융권을 중심으로 비대면 채팅상담 업무를 위한 채팅솔루션을 만듭니다.
다빈치봇과 연계한 하이브리드형 채팅상담 솔루션 다빈치톡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상담조직을 관리해보세요.

채팅상담 조직의 노하우가 탑재된 최적의 솔루션을 경험해보세요.

다년간의 채팅상담 시스템 구축 경험과 현장의 목소리에 의해 탄생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AI챗봇 및 다양한 비즈니스와의 연계를 고려한 설계로 비대면 상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단순응대만 가능했던 채팅상담의 한계를 넘어 비대면 조회, 마케팅 활동, 콜 시스템 연계 등 실질적인 업무에 활용하세요.

PROCESS

챗봇-채팅 하이브리드형 서비스

챗봇과 함께 개발되어 챗봇 연계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상황에 따라 챗봇/채팅 원하는 기능만 취사선택 가능

다양한 레거시 시스템과의 간편한 연동으로 업무확장성 및 업무완결성 증대

단순문의뿐 아니라 다양한 비대면 업무를 담을 수 있는 채팅솔루션

경험과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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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ONG POINTS

FUNTION

▫︎ 유연한 커스터마이즈
▫︎ 이모티콘, 이미지, 파일, 동영상 전송
▫︎ 일대다 채팅상담 기능
▫︎ 다양한 상담사 편의 기능
▫︎ 상담조직 관리자 편의기능
▫︎ 다양한 상황에서의 적절한 상담 배분기능

CONNECTION

▫︎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페이스북, 앱/웹/모바일웹 등 다양한 채널과 연계
▫︎ AI 챗봇 등 비대면 채널 연계
▫︎ 가입, 조회 등 다양한 기간계 연계
▫︎ 콜 업무와 병행을 위한 프로세스 연계

DESIGN

▫︎ 상담업무에 최적회된 UI/UX
▫︎ 고객사 특성을 고려한 UI 및 디자인 트렌드 반영

REFERENCE

한국장학재단

DB손해보험

SBI저축은행

케이뱅크

메리츠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