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는 플랫폼을 통해 사람과
양질의 정보를 연결시키고자 합니다.
기업은 '캐치댓글'과 '미디어렌즈'를 통해 브랜드를 관리하고 타겟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I 챗봇'을 통해 로봇 기반의 자동 응답 상담을 지원하고 대화창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Jun
    2013
    서울대, KAIST 졸업생들을 기반으로 창업팀 결성
  • Jun.
    2013
    미래창조과학부 SW R&D 최우수제안 및 우수평가과제 선정
  • Nov
    2013
    주식회사 리비 법인 설립
  • Nov
    2013
    미래창조과학부 글로벌ICT유망기술사업 선정
  • Jun
    2014
    선거캠프 대상으로 B2B 서비스 캐치댓글 협약
  • Jul
    2014
    여론조사 기관과 기업 VOC 모니터링 서비스 협약
  • Aug
    2014
    기업 대상으로 B2B 서비스 미디어렌즈 확장
  • 2015
    한국외대, 단국대 등과 온라인 빅데이터 분석, 평판관리 계약 체결
  • 2015
    한양대 스포츠 마케팅센터 빅데이터 업무 협력
  • 2015
    중앙일보 대학 평가팀 업무 협력
  • 2015
    기업부설 연구소 인증
  • 2016
    B2C 서비스 렌즈 서비스 오픈
  • 2016
    경찰서 112신고센터 데이터분석 업무 체결
  • 2016
    로봇 기반의 신용 평가보고서 자동 작성 프로젝트 완료
리비를 만드는 사람들
박수환제품 책임자
김성환전략 책임자
허석기술 책임자
장준영업 책임자
홍사욱소프트웨어 개발자
권성태소프트웨어 개발자
송지하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자
윤성민데이터 분석 사업 담당
김일훈데이터 분석 및 통계
김현미개발자